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 감상 ]마션 (The Martian, 2015)
    카테고리 없음 2015. 12. 24. 23:13
    반응형



    이번에 적어볼 영화는

    화제의 영화 마션 입니다.

    최근 우주를 배경으로한 SF장르 영화가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

    그중 하나 입니다.

    인터스텔라에서 만 박사로 나와 

    모두를 함정으로 빠지게 한 맷데이먼이

    이번엔 화성에 표류되어 동료들을 

    불러들이는 역활을 맞았네요 ㅎㅎ


    감독인 리들리 스콧은 

    생각보다 재미있는 여화를 많이 만든 감독으로 알려져 있는데요.

    그덕분에 이 묵직한 내용을 어떻게 풀어 낼까 많은 이야기가 있엇는데

    생각보다 재미있게 봤습니다.


    상황을 생각하면 엄청나게 심각한 상황인데

    그상황을 아주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,

    한마디씩 던지는 그 유머가

    무겁게만 가져갈 수도 있엇던 영화의 분위기를 잘 잡아 주는 것 같았습니다.


    그리고 이영화를 보다보면

    지나치게 NASA를 긍정적으로 포장하는 부분도 많았는데요.

    NASA가 어떤 행동을 햇었는지는 

    많이들 들은게 많으 실텐데

    너무 지나치게 미화된 것 아닌가 싶기도 하지만

    뭐.. 영화니까요 ㅎㅎ

    그러려니 했습니다.


    과연 내가 저 상황에 처하게 된다면

    어떻게 할까 라는 생각이 많이 드는 영화 였습니다.

    감정이입이 금방 금방 되었다고나 할까요?


    제 느낌상 평점은

    별 4개 입니다. 


    우주관련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은 꼭 보시길 추천드립니다.

    그렇지만 

    라이언 일병 구하기의 우주버전임에는 틀림 없기에

    이런 내용에 썩 관심 없으신 분은

    굳이 애써 보시려 하진 않으셔도 됩니다 ㅎㅎ


    반응형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